혹시 이유식 시작하면서 매일 닦고 또 닦아도 끝없이 묻어나는 음식물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나요? 트립트랩 트레이, 디자인은 예쁜데 틈새 청소가 너무 힘들어서 고민이신가요? 저도 똑같은 고민을 했었답니다. 예쁜 우리 아기 밥 먹는 모습 보는 건 좋지만, 뒷정리는 정말 헬게이트 오픈이었죠.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루넬 스토케 트립트랩 트레이 호환 커버" 덕분에 요즘은 훨씬 편안하게 식사 시간을 즐기고 있어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솔직한 후기,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틈새 지옥 탈출! 청소가 쉬워지는 마법
트립트랩 트레이, 디자인은 정말 예쁘죠. 하지만 그 틈새… 아시죠? 😭 칫솔로 닦고, 면봉으로 닦아도 도저히 깨끗하게 안 닦이는 그 틈새! 루넬 트레이 커버는 그런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 줬어요. 그냥 슥 닦아주면 끝! 플라스틱 재질이라 물티슈로 쓱싹 닦거나, 심하게 더러워졌을 땐 물로 간단하게 헹궈주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편하더라고요. 이제 틈새에 낀 밥풀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우리 아이 안전, 믿을 수 있는 소재
아기가 사용하는 제품이라 안전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루넬 트레이 커버는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졌는데, 3개월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하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물론 Made in China OEM 제품이라 조금 걱정했지만, 꼼꼼하게 마감 처리된 부분을 보고 안심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사용 전에 깨끗하게 세척하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완벽한 호환, 깔끔한 디자인
트립트랩 트레이에 완벽하게 호환되는 디자인이라 겉돌거나 어색한 느낌 없이 깔끔하게 잘 맞아요. 오히려 트레이를 보호해주는 역할도 해서 더 좋더라고요. 밥 먹다가 긁히거나 찍히는 일도 줄어들 것 같아서 안심이에요. 밋밋했던 트레이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아쉬운 점: 완벽 밀착은 아니에요
물론 완벽한 제품은 없겠죠? 루넬 트레이 커버도 약간의 아쉬운 점은 있어요. 트레이에 딱 맞게 들어가긴 하지만, 아주 약간의 유격은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이가 힘을 주면 살짝 들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희 아기는 아직 어려서 그런지 크게 신경 쓰지 않지만, 활동량이 많은 아이라면 이 부분을 고려해야 할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루넬 트립트랩 트레이 커버는 이런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 이유식 시작 후, 매일 닦고 닦아도 끝없이 나오는 음식물 쓰레기(?)에 지치신 분
- 트립트랩 트레이 틈새 청소에 진절머리 나시는 분
- 간편하게 식사 시간을 즐기고 싶으신 분
- 트립트랩 트레이를 깨끗하게 보호하고 싶으신 분
하지만, 활동량이 많은 아이가 있다면, 커버가 들릴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주세요.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랄게요!